[TV리포트=강보라 기자] 가수 송가인이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와 결별한다.
25일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계약 종료와 관련해 TV리포트에 “송가인은 최근 포켓돌스튜디오와 계약이 만료됐다. 당분간 소속사 없이 혼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날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송가인이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와 계약을 종료하고 새로운 소속사를 찾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헤딩 매체는 송가인 측이 국내 유명 트로트 가수들이 포진해 있는 A 기획사와 만나 이야기를 나눴으며, 계약 단계까지는 아직 조심스러운 입장이라고 전했다. 다만, 경우에 따라 송가인이 1인 기획사 설립도 고려 중이라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최종 선택을 내릴 때까지 당분간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매니저와 함께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포켓돌스튜디오는 지난 1월 송가인의 재계약과 관련해 “계약 종료는 맞지만 다방면으로 열어두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고 말했으나, 아쉽게 결별하게 됐다.
한편 지난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 우승을 거두며 큰 인기를 얻은 송가인은 지난달 16일부터 전국 투어 ‘가인의 선물’을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이번 송가인의 2024 전국 투어 ‘가인의 선물’ 서울 콘서트는 지난달 16일 오후 5시, 17일 오후 4시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렸다. 이후 그는 인천, 익산, 순천, 수원 등을 방문했고, 해당 공연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환호 속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강보라 기자 kbr@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