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서 기자] 조세호가 결혼식 날짜를 공개했다.
24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에는 “아기자기 조세호, 품절남 대열 합류! 올해 10월 결혼 전격 발표! 팀 내 두번째 품절남 탄생!”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선물한 꽃다발은 받은 조세호는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이에 유재석은 “(조세호가) 제작진한테 연락을 했다고 한다. (결혼) 발표를 여기서 하고 싶다고”라고 말했다.
조세호는 “좋은 소식 있으면 예전부터 ‘유퀴즈’에서 전하고 싶었다”면서 “날이 잡혔다. 10월 20일에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제작진과 함께 박수를 치던 유재석은 “지금 작가분둘이 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조세호를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꽃다발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예랑이’라는 문구가 담겨있어 감동을 더하고 있다. 조세호는 “사실 태어나서 처음 결혼해본다. 많이 떨리기도 하면서 잘 준비하고 싶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앞서 조세호는 과거 MBC ‘세바퀴’에서 가수 김흥국으로부터 “배우 안재욱 결혼식에 왜 안 왔냐”는 질문을 받은 뒤,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결혼식 프로불참러’라는 별명이 생긴 조세호가 자신의 결혼식 날짜를 확정해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난 1월 조세호는 9살 연하 회사원과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당시 그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는 알려지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