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보라 기자] 가수 이효리가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에게 향수를 선물 받았다.
14일 이효리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 스토리에 “고마워”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효리가 지드래곤에게 받은 선물 상자를 안고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효리가 받은 선물은 지드래곤이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와 협업해서 만든 향수로, 따로 판매는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 9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 스토리에 피스마이너스원의 로고가 새겨진 향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선배 가수 이효리에게 진심이 담긴 선물을 전한 지드래곤과 공개적으로 고마움을 표하는 이효리의 우정이 훈훈함을 안겼다.
두 사람의 인연은 서로의 전성기 시절부터 시작됐다. 이효리와 지드래곤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뽀뽀를 하는 등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시상식에서 함께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013년 가수 이상순과 결혼식을 올린 후 제주도에서 지내고 있다. 그는 지난달 29일 종영한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을 통해 데뷔 후 첫 단독 MC를 맡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 이효리는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JTBC ‘엄마, 나랑 단둘이 여행 갈래?'(가제)에 출연을 확정 지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드래곤은 지난해 12월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현재 새 앨범을 준비 중이며, 올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는 한국 활동뿐만 아니라 일본 활동까지 주력할 예정이며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강보라 기자 kbr@tvreport.co.kr / 사진= 이효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TV리포트 DB, S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