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보라 기자] 채널A ‘하트시그널4’에 출연했던 유이수가 아찔한 몸매를 과시했다.
11일 유이수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풀빌라 맛집을 찾아서”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유이수는 럭셔리한 리조트 수영장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초록색 수영복을 입은 그는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채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와 매끈하게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머리를 묶은 유이수가 물속에 들어가 글래머러스한 볼륨감과 가녀린 목선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유이수는 지난해 8월 종영한 ‘하트시그널4’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청춘 남녀들의 연애를 관찰하고 분석하며 최종 커플을 추리하는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그는 해당 방송을 통해 신민규와 최종 커플이 성사된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프로그램 종영 후 서로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언팔로우했고, 같이 찍은 사진에 태그했던 아이디까지 삭제하며 결별설에 휩싸인 바 있다.
유이수와 신민규는 해당 의혹이 불거진 지 하루 만에 서로를 다시 팔로우하고, 공개적으로 ‘좋아요’를 누르는 등 굳건한 애정을 보여주며 논란을 잠재웠다.
현재 유이수는 개인 온라인 채널 ‘이수에옹’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신민규도 지난 2월 온라인 채널 ‘민규몬’을 개설해 큐앤에이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거나, JTBC ‘연애남매’ 리뷰를 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강보라 기자 kbr@tvreport.co.kr / 사진= 유이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