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소연 기자]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하반기 컴백을 앞둔 가운데, 컴백을 연상케 하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9일 지드래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스토리 기능(24시간만 열람 가능한 게시물)을 통해 “커밍순”이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자신의 브랜드와 향수 브랜드를 태그해 협업을 암시했다.
지드래곤이 공개한 사진에는 향수 패키지로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는데, 가운데에는 자신의 브랜드인 데이지 로고가 그려져 있다.
5시간 뒤 그는 게시물을 통해 ‘피스마이너스원’과 ‘프레데릭 말’의 콜라보를 확정지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앨범 커버인 줄 알았다”, “최애 브랜드와 최애 가수의 만남이다”, “얼마 만에 게시물이냐” 등의 반가운 반응을 보였다.
‘프레드릭 말’의 한 향수 종류가 일명 ‘지드래곤 향수’로 유명했는데, 누리꾼은 “평소에 애용하는 향수랑 본인 브랜드랑 직접 콜라보하는거. 이게 권지용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지드래곤의 위상을 인정했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지난 3일 지드래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올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하지만 발매 시점은 미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는 한국 활동 뿐만 아니라 일본 활동까지 주력할 예정이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지드래곤은 지난해 12월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지드래곤이 억울하게 마약 관련 조사를 받을 때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지드래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