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가 오늘(5일)부터 시작된 가운데 배우 이제훈을 포함해 러블리즈 류수정, 골든차일드 이대열, 마마무 솔라 등 스타들도 사전 투표에 참여하며 소중한 한표를 행사했다.
5일 오후 1시경 배우 이제훈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검은색 옷을 입은 그는 사전투표소를 배경으로 찍은 셀카 한 장과 함께 ‘사전투표 인증’이라는 문구를 작성했다.
앞서 이제훈은 지난 3월30일 유재석이 진행을 맡은 채널 ‘뜬뜬'(DdeunDdeun)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제훈은 “4월에 총선이 있는데 집에 있으면 안 되겠죠. 나가서 권리를 행사해라”라며 투표를 장려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아이돌들도 사전투표에 참여해 인증을 남겼다. 그룹 러블리즈 류수정, 골든차일드 이대열, 로켓펀치, 서리, 판타지보이즈 등은 이날 오전 사전투표를 위해 서울 강남구 삼성1동 주민센터로 향했다.
이들은 편안한 차림으로 사전투표소에 방문해 입구에 설치된 표지판 앞에서 인증 사진을 남겼다.
투표 인증 시, 의도치 않게 특정 번호를 나타내는 손가락 포즈를 취해 뜻밖에 웃음을 준 경우가 많아 이들의 포즈에 시선이 집중되기도 했다.
이대열은 손가락을 모으고 사전투표소를 소개하는 듯한 포즈를 취했고 로켓펀치, 서리, 판타지보이즈는 양손으로 꽃받침을 만들었다. 또 클라씨는 파이팅을 의미하는 손 모양으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를 인증했다.
류수정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스토리에 사전투표를 인증하는 영상을 올렸다. 투표 도장을 찍은 손등을 보여주며 “투표완”이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그룹 마마무 솔라는 팬들에게 유료 소통 앱 ‘프롬’을 통해 사전투표소에서 찍은 인증사진과 함께 투표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아나운서 출신 오정연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사전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이제훈·오정연·이대열·로켓펀치·류수정·솔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