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가수 딘(DEAN)의 근황이 오랜만에 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주목됐다.
1일(현지 시간), 태국 배우 브라이트, 와치라잇 치와아리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딘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태국 배우 브라이트, 와치라잇 치와아리는 딘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March was good”(3월은 좋았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가수 딘은 태국 배우 브라이트 옆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딘은 개성 넘치는 안경과 패션을 선보였으며, 잔을 들고 편안한 표정을 짓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해당 게시물에 딘은 잔이 부딪치는 이모티콘을 댓글에 남겼다. 이에 네티즌은 “본인 계정에도 근황 남겨주세요”, “오랜만에 얼굴 봐서 좋다”, “잘 지내고 있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딘은 지난 2015년 싱글 ‘I’m Not Sorry’라는 곡으로 데뷔 후 ‘D’, ‘instagram’, ‘풀어’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그는 2019년 5월 발매한 싱글 ‘하울링 404’ 이후 긴 공백기를 가져 은퇴한 게 아니냐는 소문까지 돌았으며, 일부 네티즌은 딘의 목소리를 활용한 AI 커버 곡을 제작하는 등 그의 컴백을 기다려왔다.
은퇴설에 잠적설까지 돌았던 딘은 지난 2023년 11월 17일, 4년 6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새 앨범을 발표해 대중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4:44’ 싱글 앨범에 ‘DIE 4 YOU’라는 곡을 발표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브라이트, 와치라윗 치와아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