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연예인의 열애설은 늘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한다. 또 열애를 인정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초고속으로 결별 소식을 전해 팬들의 마음을 두 번 아프게 한 스타 커플도 있다.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해 화제 됐다.
2일, 카리나와 이재욱은 공개 열애 5주 만에 이별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열애 공개 후 쏠린 관심과 부담감,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 등을 이유로 결별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 2월 27일 카리나와 이재욱 양 측은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재욱과 카리나는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브랜드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 사람은 집 근처와 주택가 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은 열애를 인정한 지 2주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지난달 30일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할리우드 스타 니콜 키드먼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와 이혼이 결정된 날 찍혔으며, 국내에서는 일명 ‘이혼짤’로 알려졌다.
이후 류준열의 소속사는 “한소희와 류준열이 결별한 것이 맞다”라며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떠들썩한 두 사람의 열애가 전해진 지 2주 만의 들려온 이별 소식이다.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은 지난달 15일 불거졌다. 이후 두 사람은 ‘환승연애’ 의혹으로 논란에 시달렸다.
블랙핑크 제니도 지난 2019년 엑소 카이와 열애를 인정한 지 한 달 만에 결별했다. 당시 두 사람은 새해 첫 열애설의 주인공에 등극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카이는 제니와 열애설이 최초 보도된 지 4시간 만에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제니 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2019년 1월 25일 카이와 제니는 초스피드로 결별 소식을 알렸다. 카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카이와 제니가 가요계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면서 특별한 설명 없이 결별을 인정했다.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안보현도 공개 열애 두 달 만에 초고속 결별 소식을 전했다.
지수와 안보현은 지난해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지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블랙핑크 멤버 가운데 공개적으로는 처음 열애 인정이었던 만큼 팬들의 관심이 주목됐다.
그러나 두 사람은 공개 열애 두 달 만에 끝을 맺었다. 구체적 이유나 시기는 밝히지 않았으나 지수와 안보현은 바쁜 일정 탓에 관계가 소원해져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23년 10월 24일 YG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최근 이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FN엔터테인먼트 역시 “안보현이 지수와 결별한 게 맞다.”고 밝혀 결별을 공식화했다.
배우 이동욱과 가수 겸 배우 수지가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
지난 2018년 7월 2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을 보도했다.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차기작 준비 등 각자 바쁜 일정으로 인해 결별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았다고 전해졌다.
열애설 보도 당시 두 사람의 한 지인은 “갑자기 열애 보도가 터지자 두 사람이 당황했지만 서로 호감을 갖고 있던 터라 그냥 쿨하게 공식적으로 사귀어보자고 마음을 굳힌 듯했다”고 밝혀 쿨한 열애 인정에 많은 사람을 놀라게 했다.
또한 수지와 이동욱의 나이 차이기 13세라는 점에 이목이 쏠렸으며, 과거 2012년 수지가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이동욱을 이상형으로 꼽은 사실이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제니, 한소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TV 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