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에스파 멤버 카리나(23)와 윈터(23)가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귀여운 매력을 자랑했다.
25일, 에스파 카리나와 윈터는 에스파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카리나는 ‘챌린지’ 영상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스토리'(24시간만 열람 가능한 게시물)에 공유하며, “자기야, 너랑 마음이 맞아서 참 기쁘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이혁의 노래 ‘그거 아세요?’ 가사에 맞춰 행동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은 공개 20시간 만에 ‘좋아요’ 약 56만 개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카리나는 “귤에 붙어 있는 하얀 거 이름은 귤락입니다”라는 가사에 맞춰 귤을 자랑했다. 카리나는 짙은 분홍색 볼터치를 하고 등장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카리나와 윈터는 “하와이안 피자는 캐나다에서 만들었죠”라는 가사에 맞춰 춤을 추기도 했으며, “우리 아빠 안경 썼어요”라는 가사를 따라 부르며 안경을 착용했다. 안경은 카리나의 작은 얼굴을 강조하는 효과를 보였다.
카리나와 윈터의 ‘챌린지’는 많은 호응을 얻으며 네티즌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네티즌은 “이런 아이돌 처음이다”,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챌린지’ 많이 촬영했으면 좋겠다”, “진지해 보여서 더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리나는 지난달 27일 배우 이재욱과 연애를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카리나와 윈터가 소속된 그룹 에스파는 오는 2분기에 정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카리나·에스파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