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배우 박지환이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17일, 배우 박지환이 소속된 저스트엔터테인먼트(이하 ‘저스트’)는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화려한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있는 박지환의 사진을 공개했다.
저스트는 “아이돌 출신 장이수, 아니 박지환”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하며,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5′(이하 ‘SNL 코리아’)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SNL 코리아’에 출연한 박지환은 코너 ‘최애의 아이임다’, ‘범죄도시’, ‘소녀시대’, 당신은 여사친이 아닙니다’ 등에서 능청스러운 연기를 맛깔나게 선보였다.
‘최애의 아이임다’ 코너에서 박지환은 아이돌 J환에 빙의해 ‘역대급’ 연기를 펼쳤다. 박지환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박지환의 드레스 차림은 시청자의 웃음을 유발했다. 바람에 날리는 치마는 박지환이 춤에 깊게 몰입했음을 보여줬다. 이후 팬사인회에 등장한 박지환은 아이돌답게 귀여운 캐릭터 머리띠를 쓴 채, 혀를 내밀며 ‘잔망미’를 뽐냈다.
박지환은 오는 4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예비 신부 사이에 아들을 둔 박지환은 코로나 19 탓에 늦은 결혼식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8일 그의 소속사 저스트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결혼식이 늦어졌다.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만 모시고 진행한다”라며 박지환의 결혼식 소식을 알렸다.
박지환은 ‘범죄도시’ 시리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박지환이 연기한 등장인물 장이수는 ‘범죄도시’ 시리즈 최고의 개그 캐릭터로 손꼽히며,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7년 개봉한 ‘범죄도시1’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의 모습도 보여줬으나, ‘범죄도시2’부터는 완전한 개그 캐릭터로 변하며 ‘신스틸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화 ‘범죄도시3’에 출연하지 않아 관객의 아쉬움을 산 박지환은 오는 4월 24일 개봉 예정인 영화 ‘범죄도시4’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한편, 박지환은 지난 2006년 영화 ‘짝패’로 데뷔한 뒤 드라마 ‘경성크리처’, ‘우리들의 블루스’, ‘모범형사’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쿠팡플레이, 영화 ‘범죄도시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