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배우 이재욱이 에스파 카리나와 연애를 공개한 가운데, 2일 만에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29일, 배우 이재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이하 ‘씨제스’)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통해 악플과의 전쟁을 선언했다.
씨제스는 “이재욱의 사생활에 관한 기사가 나간 후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렸으나, 온라인에서 배우를 비방하고 허위 사실을 포함한 악의적 의도의 모욕적인 게시글을 확인했다”라며 입장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이는 심각한 인격권 침해행위로 당사는 법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다”라며 “수시적으로 온라인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 팬 여러분께서도 아래 메일로 악의적인 사례에 대해 제보해 주시면 법적 대응에 참고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재욱은 지난 27일 에스파 카리나와 연애를 공개했다. ‘디스패치’가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고, 두 사람은 시작하는 단계라며 연인임을 솔직히 인정했다.
지난달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프라다’ 컬렉션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첫눈에 반해 사귀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8일, 이재욱이 출연하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로얄로더’가 공개됐다. 카리나도 컴백을 앞두고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TV 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