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보라 기자] 배우 손석구와 코미디언 장도연의 만남이 드디어 이뤄졌다.
27일 온라인 채널 ‘TEO 테오’에는 ‘두 분 잘생긴 거 축하드려요. EP.30 이재욱&이준영 살롱드립2’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온 가운데 영상 말미에 다음 회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MC 장도연은 “이 분의 이름 석 자만 나오면 좀 설레기도 한다. 그리고 이분이 어떤 마음으로 여길 오셨을지”라며 게스트를 소개했다.
게스트의 정체는 바로 손석구였다. 그는 장도연을 다정한 눈빛으로 쳐다보는 것은 물론 “나 너 좋아하냐”고 플러팅했다. 손석구의 플러팅에 장도연은 수줍게 미소를 지어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손석구는 지난해 4월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장도연을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밝은 사람이 좋다. 장도연 선배님이 좋다. 되게 웃기고 밝다”며 장도연을 향한 수줍은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성원 속에 드디어 ‘살롱드립2’에서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됐다.
장도연과 손석구의 만남에 누리꾼들은 “벌써 재밌다”, “도파민 미쳤다”, “둘 다 왜 이렇게 잘 어울리냐”, “뭔데 이렇게 설레냐”, “광대가 찢어질 것 같다”, “투 샷이 너무 잘 어울린다”, “귀 빨간 것 좀 봐라”, “드디어 나오는구나”, “너무 기대된다”, “이상형 만나네”라며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손석구가 출연하는 ‘살롱드립2’ 방송은 오는 3월 12일 온라인 채널 ‘TEO 테오’에서 볼 수 있다.
강보라 기자 kbr@tvreport.co.kr / 사진= 온라인 채널 ‘TEO 테오’
댓글11
손석구배우님넘멋져요
손석구는 눈매가 날카로워
응원합니다
이강인은 꺼져라.건방진넘.
사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