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신보로 군백기의 아쉬움을 달랜다.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을 통해 제이홉의 스페셜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릿 볼륨 1′(HOPE ON THE STREET VOL.1)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59초 분량의 짧은 영상엔 타이틀곡 ‘뉴런'(NEURON)을 비롯해 ‘온 더 스트릿'(on the street) ‘아이 원더'(i wonder) 등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앨범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낸 제이홉은 ‘뉴런’으로 새로운 출발을 노래하는가하면 정국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아이 원더’로 아미를 향한 마음을 전한다.
이번 앨범의 특징은 초호화 피처링 군단의 참여로 정국 외에도 다이나믹 듀오 개코, 윤미래, 허윤진 등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앨범 전반의 퀄리티를 높인다.
한편 제이홉의 신보 ‘호프 온 더 스트릿 볼륨 1’은 오는 3월 29일 전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에 앞선 28일에는 티빙, 프라임 비디오 등을 통해 다큐멘터리 시리즈 ‘호프 온 더 스트리트'(HOPE ON THE STREET)가 첫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제이홉 소셜
댓글5
ㅇㅇ
훈훈하구마이~
훈훈하구마이~
멋있어요
좋아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