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배인혁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으로 로맨스 호흡을 맞춘 이세영의 첫인상을 전했다.
20일 MBC drama 채널에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주연배우 이세영 배인혁 주현영 유선호가 함께한 ‘우리 우적 아직 괜찮아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커피차가 상품으로 걸린 소원 팔찌 만들기 게임이 펼쳐진 가운데 이세영이 동료 배우들에게 물은 건 “내 첫 인상 어땠어?”라는 것이다. 이에 배인혁은 고민 없이 “예뻤어”라고 답했다.
이어 이세영은 “나한테 고마웠던 적이 있나?”라고 거듭 물었고, 이번엔 주현영이 나서 “언니한테는 매번 고맙다. 일단 긴장을 풀어줬고 맛있는 밥도 사줬다”라고 답했다. 나아가 “난 이세영이 나오는 작품은 무조건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세영을 향한 굳건한 신뢰도 전했다.
이에 배인혁이 “왜 나한테는 밥을 안 사주나?”라고 묻자 이세영은 “내가 같이 밥 먹자고 할 때마다 촬영이 끝났다면서 갔다”라고 일축, 큰 웃음을 자아냈다.
MBTI 토크도 펼쳐졌다. 배인혁이 ENFP, 이세영이 ISTJ, 유선호가 INFP로 밝혀진 가운데 주현영은 “내 MBTI는 ISFP”라는 고백으로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누나가 I인가?”라는 유선호의 물음에 주현영은 “난 반반이다. 완전 선택형”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MBCdrama 유튜브 캡처
댓글1
삼총사바라기
이세영~~이제 며칠안남았네요~~ 얼른 만나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