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BTS 뷔가 들기름 막국수를 ‘최애’ 음식으로 꼽았다.
14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라이브] X세대 MZ먹방 라이브 feat. 지락실 멤버 & 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나영석 PD는 MZ 세대 음식 먹방에 도전하기 위해 예능 ‘지구오락실’의 출연진인 이영지, 미미, 안유진과 BTS 뷔에게 전화를 걸어 조언을 구했다.
영상 중반에 나영석 PD는 뷔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방송 중인데, MZ 음식을 물어보는 걸 하면서 여기저기 통화하다가 너에게 통화를 했다. 좋아하는 음식 한 개만 추천해 달라”라고 부탁, 뷔는 들기름 막국수를 추천했다.
이에 나영석 PD는 “그게 MZ 음식인가?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거 아닌가?”라고 의아해했다. 그러자 뷔는 “요즘 뽀대나는, 좀 약간 그런 걸 원하시는 거예요? 크림 브륄레 이런 거?”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그는 “꽃게 된장찌개”를 추천하기도.
“태형이는 들기름 막국수를 자주 시켜 먹냐”라는 나영석 PD의 물음에 뷔는 “저는 (막국수를) 먹으러 원주까지 간다. 막국수를 좋아한다. 맛집 찾아다니는 걸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또 나영석 PD가 “태형씨 뭐 하고 있었어요?”라고 묻자, 뷔는 “지금 음악 경연 프로그램 보고 있었다. TV 보고 있었다”라며 “저 MZ로 선택된 거죠?”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BTS 뷔는 지난 9월 첫 솔로 앨범 ‘Layover’를 통해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9주 연속 이름을 올려 K팝 솔로 사상 최장기간 차트인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또 발매 첫 주 K팝 솔로 앨범 최초로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TV리포트 DB,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