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포니테일 머리를 한 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표출하고 있다.
13일, 지수(28)는 소셜 미디어 계정에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은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 지수는 노을이 지는 창밖 풍경을 배경 삼아 본인이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명품 브랜드 가방을 앞에 두고 다양한 포즈를 짓고 있다.
이날 지수는 토끼가 그려진 흰색 니트 원피스에 핑크색 스타킹을 매치해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신발까지 핑크로 포인트를 준 지수는 순수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지수는 머리를 포니테일로 질끈 묶은 채 예쁜 얼굴형과 이목구비를 모두 드러내 미모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지수는 바닥에 앉아 무릎을 구부리며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어떤 표정과 자세든 예쁜 지수는 밝은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지수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 “사랑해요”, “어쩜 저렇게 이쁘지?”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수는 지난 8월 배우 안보현과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나 두 달 만에 결별했다. 블랙핑크 멤버인 제니, 리사, 로제가 각자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할 때 지수만 홀로 인정해 응원이 이어졌으나, 빠르게 연인 관계의 마침표를 찍어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표하기도 했다.
지수는 최근 블랙핑크 월드 투어 ‘본 핑크’를 마무리하고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논의하고 있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 설경의 비밀’에 선녀 역으로 특별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지수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