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재 기자] 배우 니코 산토스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6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피플’은 니코 산토스와 자산 관리사이자 코미디언인 지크 스미스가 캘리포니아주 팜스프링스의 파커 호텔에서 지난 4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지크는 “우리는 거의 6년 동안 함께했습니다. 우리는 집을 함께 소유하고 공동 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라며 결혼은 이전부터 기정사실화 돼 있었음을 알렸다.
그는 이어 “그러나 실제로 결혼식을 치르고 합법화를 해야 가족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상대방을 위해 옆에 있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동성 커플인 그들은 “결혼은 불과 10년 전까지만 해도 우리에겐 현실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 모든 계획을 완료했고 꿈에 그리던 오늘이 왔으니 정말 기쁩니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둘은 결혼식을 계획하는 동안 어려움도 있었지만 그것을 통해 부부로서 성장할 수 있었다는 말과 함께 화려한 결혼식을 자랑했다.
한편, 니코 산토스는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Crazy Rich Asians)’의 올리버 치엔 역과 NBC 시리즈 ‘슈퍼스토어(Suprestore)’ 마테오 역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배우이다.
최근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3(Guardians of the Galaxy 3)’에서 악당 하이 이볼루셔너리(High Evolutionary)의 충성스러운 대머리 과학자인 리코더 씰(Recorder Theel)로 열연을 펼쳤다.
지크 스미스는 서바이버: 쿡 아일랜드(Survivor: Cook Islands) 프로그램에 2010년과 2015년 총 두번이나 참여하며 엄청난 전략가 면모를 보여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지크 스미스, 니코 산토스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