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그룹 인피니트 리더 성규가 팬을 향한 남다른 의리를 보여줬다.
지난해 4월 성규는 서울 콘서트에서 한 남성 팬의 사연을 접했다. 남성 팬은 “여자친구의 덕질을 함께하기 위해 성규 님의 팬이 됐다”라며 “지금처럼 멋지고 좋은 모습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감동한 성규는 두 사람이 결혼하면 자신이 축가를 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커플은 성규의 대구 콘서트에 참석해 결혼한다고 얘기했다. 성규는 결혼식 날 자신이 솔로곡 ‘You’를 불러준다고 약속했다. ‘You’는 2021년 발매된 곡으로 ‘오랫동안 내 옆에 있어줘요’, ‘내 곁에 머물러줘요’ 등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28일 커플은 백년가약을 맺었다. 실제로 성규는 결혼식에 참석했고 축가를 맡았다. 그는 당일 ‘서귀포 글로컬페스타’를 위해 제주도로 출국해야 했지만, 바쁜 와중 시간을 진심 어린 무대를 선사했다.
누리꾼은 “성규는 자기가 한 말에 어떻게든 책임진다. 최고다”, “성규가 축가라니 부럽다”, “주말마다 스케줄 있어서 못 갔을 줄 대단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성규를 칭찬했다.
한편 성규가 속한 인피니트는 올해 초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했다. 대표자는 리더인 성규가 맡았고 지난 7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해 각종 음악 방송 및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했다.
앞으로 성규와 인피니트가 또 어떤 면모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