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재 기자] ‘킹 스미스’ 황제성이 팝스타 샘 스미스 완벽 따라잡기에 나섰다.
지난 22일, 황제성은 자신의 온라인 채널인 ‘킹스미스 King Smith’를 통해 팝가수 샘 스미스의 앨범 사진을 패러디하는 사진을 찍는 영상을 올렸다.
이날 황제성은 헬스장에 킹 스미스 분장을 하고 나타났다. 그는 샘 스미스와 같은 ‘춤 근육’을 만들어야 한다면서도 크림이 가득 올라가 있는 음료수를 들고 닝 머신을 타는 모순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개그맨 이창호가 헬스 트레이너로 등장해 손을 대지 않고 스미싱 머신을 이용하는 등 이상한 운동법을 선보여 킹스미스를 ‘웃참’하게 만들기도 했다. 화보 촬영장으로 간 킹 스미스는 특별히 ‘D’사의 액세사리를 준비했다고 한 뒤 ‘Daiso(다이소)’라고 밝혀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이후 완벽한 화보 촬영을 위해 ‘킹 스미스’ 황제성은 샘 스미스의 검은 나시를 입고 똑같은 포즈와 표정을 재현 해내며 촬영에 임했다. 이렇게 나온 결과물을 본 황제성은 본인 스스로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번 회 차 미쳤나봐”, “너무 재밌다”, “왜 이렇게까지 똑같아”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해 초 황제성은 샘 스미스의 ‘언홀리’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해 큰 화제가 됐다.
이후 샘 스미스는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2023 글로리아 더 투어’를 위해 5년 만에 내한해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성공적인 공연을 마쳤다.
18일 공연에는 코미디언 황제성이 ‘킹 스미스’ 분장을 하고 나타나 신나게 공연을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이날 공연을 마친 샘 스미스와 황제성의 만남이 성사됐다고 알려지며 주목을 모았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샘스미스 소셜미디어, 킹스미스 King Smith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