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전소미가 연애 조언에 나섰다.
23일 데이즈드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선 ‘우리의 사랑스러운 해결사 소미, 그대들을 위해 미래를 들여다봐줄 테니 어서 고민을 말해보시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전소미가 타로 마스터가 돼 고민 상담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연애를 해본 적 없는데 소개팅 상황만 생각하면 부담스럽다는 사연에 타로 카드를 해석하며 상담에 나선 소미는 “용기를 가지시고 자기방어 내려놓으시고 단호함 내려놓으시고 고집 좀 부리지 마시라”며 “근심 걱정 고집을 다 뽑아버리시고 초원으로 산책 나간다고 생각하시고 친구들끼리 놀러 다니시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또 다른 카드의 의미를 해석하며 “넓은 초원을 나갔더니 컵을 두 개를 샀다. 커플이 생긴 거다. 미래가 밝다”라고 덧붙였다.
“남친과 이별해야 하는 것을 알지만 헤어지고 싶지 않다. 이유는 노코멘트다. 정을 어떻게 떼어버릴 수 있나”라는 사연에 소미는 “되게 애매한 거 좋아하시고 복잡한 거 좋아하시는 분이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타로 카드의 의미를 언급하며 “사연녀를 두고 두 남자가 갈등과 경쟁을 할 수도 있고 아니면 중간에 끼어버리는 게 본인이 될 수도 있다. 그러니까 조심히 선택하시고 남자 친구분 잘 정리하시고 다른 분을 만나시거나 하시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또 다른 카드를 뽑고는 타로카드의 그림을 언급하며 “(사연인이)바람기 있으시다. (앞 타로카드에)경쟁 갈등 혼돈이라고 해서 혹시 두 남자가 사연녀를 어떻게 하려고 그런가 했는데 지금 바람기 너무 있으시다. 그렇지만 이 카드가 설명하는 것은 추진력과 새로운 프로젝트라고 한다. 일단 바람기가 있으신 걸로 새로운 프로젝트가 열릴 것 같다. (현 남친과)헤어지시라”고 조언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데이즈드 코리아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