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배우 전소민이 6년 만에 SBS 예능 ‘런닝맨’에서 하차한다. 연기를 포함한 이후 활동에 더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재충전하기 위함이다. 이 가운데 전소민 이전 ‘런닝맨’에서 하차한 전멤버들의 근황에 관해 관심이 쏠린다.
‘런닝맨’ 원년 멤버로서 11년간 함께한 배우 이광수. 그는 지난 2021년 건강상의 이유로 ‘런닝맨’에서 하차했다. 그는 지난 2020년 교통사고로 발목 수술을 받은 후 재활치료를 받았는데 계속되는 역동적인 촬영을 소화하기에는 무리였던 것이다.
이광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지난 11년 동안 매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하차 소감을 밝힌 바 있다. 공개 열애 중인 이선빈도 박수와 엄지 이모티콘을 남겼었다.
지난 13일부터 이광수는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난다’에서 절친으로 알려진 김우빈, 도경수(디오), 김기방과 함께 초보 농사꾼으로 활약하고 있다. 공개 예정인 드라마 ‘노 웨이 아웃’에도 출연을 확정했는데, 주연 배우 이선균의 ‘마약 의혹’으로 인해 촬영이 연기된 상황이다.
송지효와의 ‘월요커플’로 인기를 끌었던 원년멤버 개리도 지난 2016년 ‘런닝맨’을 7년 만에 하차했다. 음악에 관한 공부를 더 하고 싶고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싶었던 것이 이유였다.
개리는 하차 후 지난 2017년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했다. ‘런닝맨’ 멤버들도 기사로 접했을 정도로 극비리 결혼이었다.
지난 2020년 개리는 아들 강하오 군과 함께 S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약 3년 만에 방송으로 복귀했다. 최근 그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아내와 함께 아들의 운동회에 참석한 근황을 전하며 사랑이 넘치는 가족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배우 송중기도 ‘런닝맨’의 원년멤버다. 그는 지난 2011년 연기에 전념하기 위해 10개월여 만에 하차했다.
‘런닝맨’ 하차 후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 등을 거쳐 어엿한 대세배우로 성장했다. 그는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멤버들과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지난 1월 송중기는 영국 국적 배우 출신인 1살 연상 케이티 루이스 손더스와 혼인신고로 정식 법적 부부가 됐다. 이후 지난 6월 득남했고 최근 영화 ‘화란’을 통해 ‘아빠’로서의 행복감을 털어놨다.
송중기는 2023년 개봉 예정인 영화 ‘보고타’와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기완’에도 출연한다. 연기자로서 계속해서 필모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전소민은 2017년 4월부터 ‘런닝맨’에 고정 멤버로 출연하며 활약했다. 그는 SBS 연예대상에서 2017년에는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신인상,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고 2018년에는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 2020년 골든콘텐츠상을 받았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SBS ‘런닝맨’, 개리 소셜미디어,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1
ㅇㅇㅇ
리지 빼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