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서 기자] 프로 야구 구단 키움 히어로즈(이하 ‘키움’)가 마무리캠프 일정을 발표한 가운데, JTBC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 활약 중인 원성준도 명단에 이름을 올려 방송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17일 키움은 오는 22일부터 11월 26일까지 강원 원주시 태장체육단지 야구장에서 마무리캠프를 실시할 예정이다.
키움 측이 공개한 마무리캠프 명단에 따르면 홍원기 감독을 포함해 선수 35명, 코칭스태프 10명 등 총 45명이 이름을 올렸다. 마무리캠프는 유망주와 신인 위주로 꾸려졌으며 임지열, 김동혁, 박수종 등 이번 시즌에서 활약했던 선수도 함께한다.
이러한 가운데, 이번 마무리캠프 내야수 명단에 원성준이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최강야구’ 팬들은 마음 고생을 많이 했을 원성준에게 응원과 지지를 보내며 그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지난달 방송된 JTBC ‘최강야구’에서는 ‘2024 KBO 리그 신인드래프트’의 현장이 공개됐다. 당시 ‘최강야구’ 출연자 정현수, 황영묵, 고영우가 각각 롯데 자이언츠, 한화 이글스, 키움 히어로즈에 지명됐지만, 원성준의 이름은 끝내 불리지 않았다. 그는 속상한 마음에 눈물도 흘려 보는 이들마저 안타깝게 했다.
원성준은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비록 프로선수가 못 되더라도 이런 선배님과 같이 운동을 해본게 제 야구 인생은 행복하고 성공한 야구인생이라 생각한다”라며 “보잘것 없는 선수 이렇게까지 큰 관심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한 프로 구단이 원성준에게 테스트 제의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원성준은 성균관대학교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 출연해 실력을 뽐내고 있다.
키움 마무리캠프 참가자 명단
-감독 : 홍원기
-코칭스태프 : 김창현, 이승호, 마정길, 박도현, 오윤, 권도영, 문찬종, 박정음, 송신영
-투수 : 김동혁, 박승주, 오상원, 윤석원, 조영건, 주승우, 김동규, 김준형, 김연주, 박승호, 김주훈, 전준표, 김윤하, 손현기
-포수 : 김재현, 박성빈, 박준형, 김지성
-내야수 : 김건희, 김병휘, 서유신, 이호열, 이승원, 이재상, 송진형, 고영우, 심휘윤, 원성준
-외야수 : 임지열, 박수종, 송재선, 변상권, 예진원, 우승원, 박채울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JTBC ‘최강야구’
댓글1
최강야구찐팬
정말 고생 많아써요! 가서 잘하길 바랍니다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