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배우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결혼 9주년을 기념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4일, 소이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2014.10.04 인교진♥ 소이현 wedding day”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제목 아래 소이현은 “고마워요. 늘 곁에 함께해 줘서, 오래 오래 손 꼭 잡고 함께 걷자고요. 인교진 씨”라는 글을 작성해 남편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제가 말이죠. 아주 많이 ♥ (사랑) 합니다”라는 애교 섞인 멘트와 함께 마무리하며 결혼기념일을 자축했다.
사진 속 소이현은 인교진과 함께 같은 꽃받침을 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결혼식장 포토존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소이현은 간이 웨딩드레스를, 인교진은 멀끔한 정장을 입어 선남선녀 부부 다운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각자 헤드폰과 이어폰을 끼며 장난스러운 셀카를 찍거나, 캠핑 중 차박을 즐기는 일상 사진을 공개하기도 하며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을 자랑했다.
가장 눈에 띈 사진은 소이현과 인교진이 사랑스러운 두 딸과 함께 환하게 웃으며 파티장을 걸어가는 모습이다. 소이현은 환하게 웃으며 풍선을 들고 있는 큰딸의 등을 두드리고 있으며, 인교진은 걸음이 서툰 작은 딸의 두 팔을 잡으며 도와주고 있다. 화목한 네 가족의 행복한 웃음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지난 2014년 10월 4일 결혼해 현재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과 같은 부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사랑스러운 가족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현재는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이란 온라인 채널을 운영하며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소이현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