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이장우가 공개 연애 중인 조혜원과 유튜브에 동반 출연, 애정을 드러냈다.
15일 유튜브 채널 ‘가루요리사 LEE JANG WOO’에선 ‘전설의 이장우 프리젠테이션 – 세상을 바꾼 신개념 조미료, 맛능가루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이장우와 함께 공개 연애 중인 조혜원이 동반 출연해 요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요리 보조로 조혜원이 등장하자 이장우는 “평소에 요리를 즐겨 해 드십니까?”라고 물었고 조혜원은 “아뇨. 저는 요리를 잘 못하고 라면 물도 잘 조절을 못하는 편이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이장우는 “라면 물도 조절 못하시는 분, 딱 봐도 정말 요리 못하시게 생겼다”라고 말하면서도 눈에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한번 끓여보시겠냐. 직접 요리 한 번 해보시라”고 권했고 조혜원은 이장우와 함께 김치찌개 끓이기에 도전했다. 처음 김치찌개를 끓여본다는 조혜원에게 이장우는 “방금 보셨듯이 많은 분들이 김치찌개 요리하는데 두려워한다. 요리는 자신감이다.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라고 말했다.
김치찌개가 끓기 시작하자 이장우는 “비주얼은 맛있어 보인다. 요리 잘하시는데요?”라며 조혜원을 향한 달달한 눈빛을 또다시 보내기도. 이어 조혜원과 함께 김치찌개 맛을 본 이장우는 “이게 니맛도 내맛도 아닌 거다. 그래서 여기에는 된장, 간장, 고추장, 액젓, 설탕 이런 것들을 넣는 분들이 많으신데 저희는 만능가루로 간을 해보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가루를 투하한 후 맛을 본 조혜원은 “맛이 바뀌었다. 김치찌개 맛이 난다”라고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고 이장우는 “이제 자신감이 생기죠?”라고 흐뭇해했다.
한편,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 2018년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만나 방송 이후 선후배로 관계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가루요리사 LEE JANG WOO’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