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비취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입은 티셔츠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31일 지수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블랙핑크 월드 투어 일정을 마치고 서울 김포 비즈니스 항공 센터를 통해 입국했다. 이때 지수의 티셔츠에 새겨진 남다른 문구가 이목을 끌고 있다.
지수가 착용한 티셔츠는 프랑스 브랜드 꾸레쥬의 ‘Over the Rainbow(오버 더 레인보우)’ 컬렉션으로 LGBTQ+ 성 소수자의 권리와 인정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오버 더 레인보우’ 컬렉션은 프랑스 조르주 퐁피두 센터에서 열린 전시회를 통해 만들어진 특별한 협업 작품이다. 지수가 착용한 상의는 디자이너 니콜라스 디 펠리세가 디자인해 성 소수자의 결속과 연대의 뜻을 포함하고 있다.
지수의 티셔츠는 170 유로(한화 약 23만 원)이며 판매 수익은 프랑스에 거주하는 동성애자와 트랜스젠더의 권리 보호 단체로 전달된다. 해당 단체는 동성애자 및 트랜스젠더의 이민 및 거주 권리 인정 협회로 성적 지향 또는 성별 지향으로 인해 모국에서 박해를 받았거나 받을 위험이 있는 개인에게 지원을 제공한다.
이날 지수는 티셔츠와 함께 깔끔한 파란 셔츠와 청바지를 함께 착용해 스타일리시 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지수가 패션을 통해 성 소수자에 대한 지지를 보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2019년에도 성 소수자와의 연대를 표현한 발렌시아가의 2019 리조트 컬렉션의 티셔츠인 ‘You Are The World(유 아 더 월드)’를 입고 나타났다.
월드 스타로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지수의 패션은 단순히 옷 그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다. 중요한 문제에 대해 입장을 취하면서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고, 선한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는 지수에게 팬들은 박수를 보내고 있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TV리포트 DB, 꾸레쥬 공식 홈페이지
댓글52
왠 선한영향력? 그 의미도 모르시나.. 그리고 성소수자들은 약자가 아니세요!! 그냥 지지한다고 하면되지 포장하기는 ㅉㅉ
jazz
그냥 미친 거지
이게 무슨 선한 영향력인가요? 무슨 선한일을 했나요? 기사에 정확한 용어를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성소수자 지지는 선한 영향력이 아닙니다.
동성애하는 성소수자 지지는 선한 영향력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