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이 찰랑거리는 머릿결 비결을 공개했다.
17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W KOREA’에 ‘뉴진스 해린이 풍선껌 불며 두둠칫! 하이틴 영화 주인공 재질 아기고양이 by W Korea’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제작진이 해린에게 “찰랑거리는 해린만의 머릿결 비법이 있는가?”라고 물었다. 이에 해린은 “머리를 많이 빗고, 헤어 미스트를 뿌리면서 부드럽게 유지하려고 하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또한 제작진은 해린에게 “주로 바르는 립 컬러가 있는가?”라고 물었다. 이에 해린은 “‘코랄 핑크’를 주로 바른다. 봄과 여름에는 밝고 산뜻해 보이는 색깔을 바르고 싶었다”라고 답했다.
이런 가운데 해린은 이날 4가지 컨셉으로 디올 뷰티 영상을 찍었다. 레드 컬러 립, 힙한 무드 등 다양한 컨셉도 자신만의 매력으로 다채롭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르 밤’ 콘셉트가 가장 인상깊었다. 같이 리듬도 타고 풍선껌도 불고 촬영 자체를 즐길 수 있던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린이 속한 걸그룹 뉴진스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 ‘ADOR'(어도어) 소속의 5인조 걸그룹이다. ‘Attention’, ‘Hype boy’, ‘Ditto’, ‘OMG’를 연달아 히트에 성공했다. 현재 미니 2집 선공개 곡 ‘Super Shy’ 또한 음원차트 1위를 하는 등 많은 사람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식 발매는 7월 21일로 앞으로 음악방송과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채널 ‘W KOREA’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