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서인영의 카이스트’가 ‘채령 대학가다(가제)’로 재탄생한다.
지난 5일 Mnet은 2000년대 풍미했던 예능 ‘아찔한 소개팅’, ‘서인영의 카이스트’, ‘재용이의 순결한 19’를 2023년 ‘엠넷 리부트’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인영의 카이스트’는 2008년 방영한 프로그램으로, 서인영의 좌충우돌 카이스트 적응기를 담아낸 예능이다. 당시 서인영의 또 다른 매력을 조명하는 데 성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023년도에는 ITZY 채령이 그 바통을 이어받아 대학 생활 체험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예고편에서 채령은 대학교 청강생이 되어 은은한 광기의 모습과 승부욕에 눈이 먼 모습을 보여줬다. 그리고 대학생들과 함께 식사하고 술 게임을 하는 등 MZ 대학 생활 모습을 보여줬다.
채령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했다. 진행자 이영지와 함께 ‘프링글스 한 통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가’에 대해 열띤 토론을 하고 ‘소식좌’ 타이틀을 차지해 많은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다양한 예능 및 채널에서 우아한 말투에 그렇지 못한 엉뚱한 입담, 리액션으로 예능 캐릭터로서의 존재감을 보인 채령이 ‘채령 대학가다(가제)’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아찔한 소개팅’은 ‘아찔한 소개팅Z’로 리부트 된다.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활약중인 코미디언 이은지가 MC를 맡았다. 그리고 ‘재용이의 순결한 19’는 다양한 예능 및 채널에서 화려한 입담과 미친 존재감을 보이는 풍자가 ‘풍자의 순결한 19’로 바통을 이어받을 예정이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 채널 ‘Mnet TV’,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