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16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는 ‘해피 리틀 히어로 데이♡ 2023.06.16 생일 기념 라이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담겼다. 생일을 맞은 임영웅은 왕관에 귀걸이, 목걸이까지 공주 쥬얼리 세트를 착용하고 등장 “반갑습니다. 여러분, 임공주입니다”라고 능청을 떨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생일을 맞아 라이브 방송을 하게 되었다. 영웅시대 분들과 오래오래 함께 하는 게 제 생일 선물이다. 생일마다 여러분과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하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제가 신곡을 냈는데 ‘모래 알갱이’를 너무 좋아해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다. 모래알갱이 어떻게 들으셨는지 모르겠는데 반응을 살펴보도록 하겠다”라며 팬들의 다양한 댓글을 소개했다.
신곡에 대한 호평에 임영웅은 “신기하게도 뭔가에 영감을 받으면 가사가 순식간에 써지는 것 같다. 제가 잘 썼다라기보다 참 좋은 영향을 잘 받아서 멋진 가사가 잘 나온 것 같다”라고 신곡 가사에 대한 흡족함을 드러내기도. 뒷머리 절대 기르지 말라는 말에는 “뒤에 등까지 닿게 길러야지”라고 장꾸미를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이모티콘에 대해 임영웅은 “저도 오늘 제 이미티콘 선물을 받았다. 지인들이 생일 축하한다는 문자에 제 이모티콘을 써서 보내주시는 분들이 많더라. 깜짝 놀랐다. 저는 못 쓰겠더라. 받아는 놨는데 내가 나의 이모티콘을 쓴다는 게 좀 쉽지 않더라. 많이 써주시길 바라겠다”라고 털어놨다.
또 임영웅은 즉석에서 장난감 마이크를 들고 ‘모래알갱이’ 라이브를 선보이며 명품 보이스로 귀를 사로잡았다. “방송에서도 불러달라”라는 팬들의 반응에는 “기회가 된다면 방송에서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KBS2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에 출연 중이며 팬들을 위한 자작곡으로 새 싱글 앨범 ‘모래 알갱이’를 발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지난 16일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소속사와 함께 총 2억 원을 사랑의 열매 공동모금회에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