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TNX 천준혁이 건강상의 이유로 미니 3집 활동에 불참한다.
5일 소속사 피네이션은 “올해 초 건강상의 사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천준혁은 그동안 전문 의료 기관에서 치료받으며 회복 중이었다. 이후 본인의 강한 의지를 바탕으로 오는 7일 발매하는 미니 3집의 전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등 단계적으로 활동을 시작했으나 당사는 천준혁이 아직 모든 컴백 활동을 소화하기엔 무리라고 판단했다”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향후 천준혁은 본인 및 멤버들과의 충분한 상의 끝에 당분간 공식 활동 없이 치료와 휴식에 집중한다”면서 “당사도 천준혁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무엇보다 천준혁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사안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천준혁은 지난 2021년 방송된 SBS ‘라우드’를 통해 TNX로 데뷔했으나 올해 초 불안 증세를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하 피네이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피네이션(P NATION)입니다.
THE NEW SIX(TNX)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드리며, 멤버 천준혁 군의 추후 활동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올해 초 건강상의 사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천준혁 군은 그동안 전문 의료 기관에서 치료받으며 회복 중이었습니다. 이후 본인의 강한 의지를 바탕으로 오는 7일 발매하는 미니 3집의 전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등 단계적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당사는 천준혁 군이 아직 모든 컴백 활동을 소화하기에는 무리라고 판단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본인 및 THE NEW SIX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하에 천준혁 군은 당분간 공식 활동 없이 치료와 휴식에 보다 집중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천준혁 군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아티스트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사안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천준혁 군과 THE NEW SIX 멤버들에게도 많은 격려와 응원 보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피네이션
댓글1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