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막내 덱스의 플러팅에 기안84와 빠니보틀이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선 ‘여행 계획이 이렇게 설렐 일..? (feat. 덱스 플러팅 지옥)’이란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인도 여행을 마치고 취중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인도의 장례 문화와 관련한 사후 세계에 대한 화제가 나온 가운데 기안84는 “나는 좀 그런 게 있다. 욕심이 많다. 부와 명예”라고 갑자가 ‘욕밍아웃’을 했다.
“그러면서 왜 맨날 바닥에서 술을 마시냐”는 질문에 기안84는 “부동산 더 빨리 취득하려고”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부와 명예, 사람들의 시선, 거의 뭐 찌들대로 찌들었다. 그런데 이제 그게 번뇌이기 때문에 항상 그걸 생각을 하는데 떨쳐내기가 쉽지 않다”라고 털어놨다.
막내 덱스의 플러팅에 설레하는 기안84의 모습 역시 웃음을 안겼다. 덱스는 기안84에게 “아귀 힘이 느껴지는데요?”라고 말했고 빠니보틀은 “기안 형이 운동 되게 열심히 한다”라고 거들었다. 이에 덱스는 “손 좀 한번 봐도 되나”라며 기안84의 손을 잡았고 갑작스러운 덱스의 플러팅에 기안84는 온순해진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덱스는 빠니보틀에게 “형님 ‘어’ ‘어’ 해주세요”라며 막내미를 뽐냈고 기안84의 얼굴에 묻은 것을 떼어주는 다정한 매력으로 기안84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두 형들은 아빠미소와 함께 입을 모아 “폭스”라고 외쳤다.
덱스의 치명미에 푹 빠진 기안84는 “너 연애 프로그램 들어온다고 이거 까고서 다른 데 가면 안 돼”라며 “너가 인도를 가고 연애 프로그램에 내가 들어가겠다”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여행기를 담아내는 MBC ‘태계일주2’는 오는 6월 11일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