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그룹 아이브 레이가 김종국의 정체에 화들짝 놀랐다.
13일 ‘김종국 GYM JONG KOOK’ 채널에 공개된 ‘아이브가 운동하는 귀한 영상.. (Feat. 아이브)’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아이브 멤버들은 헬스장을 찾아 김종국을 만났다. 레이를 본 김종국은 “‘너목보’ 나왔을 때 레이를 보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 아버님이 나보다 한 살 어리시다고”라며 두 사람의 인연을 소개했다.
레이와 대화를 나누던 김종국은 “나 가수인 거 알아 근데?”라고 물었고, 레이는 당황하며 김종국을 바라봤다. 레이는 “저 운동하시는 분인 줄 알았다. 운동전문가”라고 답했다. 아이브 멤버들은 ‘한 남자’를 부르며 화답했고, 레이는 “아, 그래서 ‘너목보’ MC도 하시고”라며 김종국의 정체를 알아차려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이 가수라는 사실을 알던 아이브 멤버들조차도 김종국이 가수로 대상을 받았으며, 마지막으로 3사 통합 가요대상을 받은 인물이라는 사실에는 놀라워하며 환호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 1995년 터보로 데뷔, 지난 2005년 3사 가요대상을 차지했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김종국 GYM JONG KOOK’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