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영원한 퀸 배우 엄정화(53)와 가수 보아(36)의 콜라보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지난 28일 엄정화와 보아의 깊은 아우라가 담긴 흑백 사진 몇 장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엄정화와 보아는 똑같은 패셔너블한 티셔츠와 레깅스를 입고 손을 잡은 채로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이탈리아의 한 명품 브랜드 2023 S/S 컬렉션과 함께했다. 개인컷에서는 두 사람 모두 다양한 백을 매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고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영원한 퀸의 위상을 입증했다.
엄정화와 보아의 더 많은 화보는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5월 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엄정화는 오는 4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닥터 차정숙’의 주연으로 복귀를 알린다.
보아는 지난 11일부터 12일 양일간 서울에서 데뷔 20주년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오는 4월 1일 부산에서 콘서트로 다시 한번 팬들을 찾아간다.
두 사람은 가수 김완선, 이효리, 그룹 마마무 화사 등과 국내 최고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 투어 콘서트를 돌며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가제)에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