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horseking123’
운동 유튜버 말왕이 운동 어플리케이션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다.
지난 16일 유튜브 ‘말왕TV’ 채널 커뮤니티에는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는 TEG(Together wE Grow)입니다”로 시작하는 글이 게재됐다.
말왕은 운동프로그램 어플리케이션을 2021년에 출시하기 위해 이 같은 베타 테스트를 펼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TEG는 말왕TV의 구독자들과 스포츠, 피트니스에 관심이 많은 모두를 대상으로 헬스장을 포함한 다양한 장소(집, 야외)에서 수행하는 개인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과 운동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의 운동수행을 통해 얻은 정보를 가공하여 다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운동정보를 제공하는 운동데이터 관리 및 제공 서비스다”며 어플리케이션 용도를 설명했다.
테스터로 발탁된 사람들은 어플을 통해 배정받은 운동 루틴과 프로그램을 정확하게 수행해야 한다.
또 주3회 90분 정도 진행해야 하며 운동의 난이도와 구성에 대해 의견을 남길 수 있다.
의견을 낸 우수 테스터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지급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100명이며 6월 30일까지 지원을 받고 있다.
오랫동안 말왕의 운동 앱을 기다려왔던 사람들은 “바로 신청해버렸지 뭐야 ㅎㅎ”, “오 기다리고 기다리던 어플이 드디어 ee”, “어플만드는게 목표라고 듣고 언제쯤일까 기다렸는데 드디어 보이는군요ㅠㅜ”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