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RISABAE’ 채널
225만 유튜버 이사배가 처음으로 Q&A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RISABAE’ 채널에는 ‘[Eng] ‘이사배’가 궁금하신가요? 이사배(RISABAE Makeup)’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사배는 “최근 인스타그램으로 인간 이사배에게 궁금한 점을 써달라고 했다”며 팬들에게 받은 질문에 답하기 시작했다.
가장 먼저 본명에 대해서 이사배는 “활동명이 아닌 본명이다. 이예지였는데 개명했다”며 이사배가실명이라고 밝혔다.
단발 시절을 묻자 과거 짧은 머리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이사배는 “좀 청순해 보이지 않나요?”라며 부끄러워했다.
유튜브 활동을 하면서 긴 머리를 고수해온 이사배의 짧은 단발머리는 처음 보는 모습이었다.
유튜브 ‘RISABAE’ 채널
예전 사진이라 그런지 지금보다 앳된 모습이었고 앙칼진 눈썹 모양을 하고 있어 지금과는 많이 다른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남자친구가 있냐는 이야기에 이사배는 “있다. 찾고 있다. 늘 찾고 있다. 너무 오래됐다. 뽀뽀하는 방법도 모르겠다”며 “덩치가 크신 분, 손도 컸으면 좋겠고 긴 머리 남자한테 끌린다”며 이상형에 대해 장황하게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2022년 목표와 버킷리스트에 대해 “내년에 공개하고 싶은 큰 프로젝트가 있다. 얘기할 수 있을 때 얘기하겠다. 상황이 좋아지면 어드벤쳐를 하고 싶다.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면서 “지금은 여러분과 많은 얘기 나누고 보여드리고 추억 쌓는 게 제 꿈이다”라는 말을 남겼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