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말왕’ 채널
유튜버 말왕이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들의 움직임 특징을 잡아 운동법을 소화시킨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말왕’ 채널에는 ‘롤 챔프식 오늘의 운동’ 영상이 게재됐다.
야외운동을 나선 말왕은 길거리에서 캐릭터 ‘그웬’의 가위질을 손으로 흉내내고 엉덩이를 쭉 뒤로 빼는 모습을 취했다.
빠른 가위질 행동으로 ‘팔운동’이라 지칭한 말왕은 실제 게임 속 모션 사운드까지 첨부해 리얼함을 더했다.
다음은 ‘누누’ 캐릭터가 눈을 굴리는 모습을 낮은 자세로 ‘짐볼’을 굴리며 하체와 기립근 운동이라고 설명했다.
운동이 아닌 코믹한 장면도 있었다. ‘티모’ 캐릭터 모자를 쓴 말왕은 낙엽사이에 숨어 버섯을 밖에다 던지며 ‘은신술’이라고 표현했다.
다음은 ‘아크로바틱’ 운동으로 ‘베인’ 캐릭터가 석궁을 쏘고 앞구르기를 하는 행동을 말왕이 직접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도끼가 무기인 ‘다리우스’ 캐릭터를 따라하던 말왕은 티모 캐릭터 모자를 발견한 뒤 도끼질로 무자비하게 내리치면서 롤 게임에서 비호감 캐릭터인 “티모 하지 마세요”라는 경고를 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티모 패는데 감정 100%”, “누군가 하고 봤는데 말왕이었다”, “그웬 엉덩이 빼는 거 너무 웃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