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청소년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2016 청소년 꿈 캐스팅 youth dream audition festival’이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오는 10월 15일에 열린다.
광주광역시와 전남 지역의 초·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이번 예선전 참가신청기간은 지난 1일부터 시작해서 오는 10월3일 월요일까지 국제영상위원회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아 신청하면 된다. 광주와 전남지역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컬러 콘택트렌즈 전문기업이자 연예인 콘택트렌즈 전문제조업체, 문화콘텐츠를 후원하는 기업으로 잘 알려진 네오비젼이 후원을 진행한다.
광주 광역시와 광주교육청, 복지TV가 함께 하는 이번 행사의 부분별 수상자는 12월에 서울에서 열리는 오디션의 참가자격이 주어지게 되며, 결승 우승자는 국제영상위원회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러한 취지를 기반으로 연예인 콘택트렌즈 제조 전문기업인 네오비젼이 연기와 댄스 뮤지컬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꿈을 펼치는 광주 전남 지역의 청소년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후원에 나선다.
한편 네오비젼은 ‘아름다운 눈’ 캠페인과 더불어 장애인문화예술축제 ‘리날레 in 부천’, ‘광명큰빛영화제’등 다양한 지역과 연령층의 행사를 후원하는 훈훈한 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