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덕자전성시대’ 채널
BJ 덕자의 방송에 말투부터 얼굴까지 붕어빵인 남동생이 출연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덕자전성시대’ 채널에는 덕자의 실시간 방송에서 친동생이 출연했던 장면 일부가 게재됐다.
영상에서 덕자는 방에 있는 친동생에게 “나 송혜교 많이 닮았어?”라고 질문했다.
그러자 방에 있던 덕자 동생이 “내가 강동원 닮은 만큼 닮았어”라고 웃으며 얘기했다.
유튜브 ‘덕자전성시대’ 채널
이에 덕자는 “그러면 나 송혜교 하나도 안 닮은 거잖아”라며 동생의 말을 부정했다.
덕자 동생은 자신이 강동원을 닮았다는 것을 인증하기 위해 과일모양의 방석을 머리에 쓰고 강동원이 출연했던 영화 ‘늑대의유혹’ 우산씬을 재연했다.
강동원과 달리 눈을 희번덕거리며 자신의 외모를 뽐낸 동생의 행동에 덕자는 웃음을 터뜨리며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방송을 보던 한 시청자는 “진짜 두분이 똑 닮으셨네요”라며 얘기하자 덕자는 부정했다.
흰색 모자를 쓰고 나온 동생에게 덕자는 “웃어봐, 울어봐”라며 표정을 지으라고 시켰다.
유튜브 ‘덕자전성시대’ 채널
동생이 누나 표정에 맞춰 웃고 울자 덕자와 비슷한 얼굴이 드러나면서 찐남매를 인증했다.
덕자도 닮았다고 생각이 들었는지 쑥스러워하면서 “기분이 별로다”라며 웃음을 지었다.
거기다 남동생은 덕자 특유의 순둥순둥하고 애교 있는 말투와 웃음소리와 꼭 닮아 있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둘이 얼굴만 닮은게 아니라 말투랑 생각이나 행동 까지 너무나 판박이라네”, “이 얼어죽을 환장 케미의 남매보소”, “옆에 있는분은 친 남동생분 인가요? 두분이 닮으셔서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