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TV리포트 기자] 자메이카 스프린터 우사인 볼트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화끈한 밤을 즐겼다 곤경에 처했다.
22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리우데자네이루의 20세 여대생 제이디 두아르테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우사인 볼트와 찍은 수위 높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상의를 탈의한 채 침대에 함께 누운 사진도 포함돼 있었다.
사진에서 우사인 볼트는 해당 여성의 어깨를 끌어안고 미소를 짓는가 하면, 침대에서 여성을 안고 볼에 입을 맞추는 등 애정표현을 서슴지 않고 있다. 해당 사진은 이 여대생이 자신의 사진을 지인들과 공유하던 중 유출된 것으로 보인다.
보도에 따르면 우사인 볼트는 자신의 서른 번째 생일이던 21일 리우의 한 클럽을 찾아 파티를 즐겼고, 이곳에서 여성을 만나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문제는 우사인 볼트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점이다. 볼트의 여자친구는 자메이카 출신의 모델 케이시 베넷으로, 두 사람은 결혼을 계획할 정도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우사인 볼트는 2016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 남자 100m, 200m, 400m 계주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육상 사상 최초로 올림픽 3회 연속 3관왕의 위업을 달성했다.
TV리포트 뉴스팀 tvreportnewsteam@tvreport.co.kr / 사진=제이디 두아르테 왓츠앱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