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조승연의 탐구생활’ 채널
조승연 작가가 결혼식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1일 유튜브 ‘조승연의 탐구생활’ 채널에는 ‘궁그미 여러분 저 결혼했습니다!!’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조승연은 유튜브 커뮤니티에 하루 앞두고 결혼을 발표해 구독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조승연은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요’를 눌러 주셨다. 1만 5천명의 축하를 받으면서 제가 결혼을 했다. 많은 분들이 댓글을 남겨 주셨고 가끔씩 보는 유튜버분들도 많아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유튜브 ‘조승연의 탐구생활’ 채널
작은 한옥의 정원에서 결혼식을 진행했다는 조승연은 “그 주 내내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다. 그런데 당일 토요일 오후부터 비가 오기 시작했다”며 사진을 첨부했다.
오전부터 일기예보를 전해들은 예정대로 결혼식을 진행한 조승연.
그는 “친한 친구들이 비를 맞으면서 같이 가든파티를 해줬다. 요즘 어바웃 타임 웨딩이라는 말이 유행한다. 비가 오기 때문에 더 로맨틱한 웨딩의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유튜브 ‘조승연의 탐구생활’ 채널
이어 “(신혼여행은)제주도를 다녀왔다. 깊이 돌아다닐 일이 없었는데 5박 6일을 돌아다니니까 작은 마을, 올레길에 숨은 맛집 다니니까 너무 좋더라. 우리나라의 운치를 아는 분들이 모여 카페와 맛집을 하는 동네로 변했더라. 굉장히 이국적이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조승연은 “많은 분들이 축하해줬으니 그 기대 부흥해야 하니 어깨가 무겁다. 지금까지는 혼자 떠드는 모습만 보셨는데 더 멋진 그림, 재밌는 사람들, 다양한 경험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찾아뵙겠다”며 오는 7월, 색다른 콘텐츠를 예고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