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제이미포유 Jaymeeforyou’ 채널
성형수술에 가까운 화장법을 공개한 유튜버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일 유튜브 ‘제이미포유(제이미)’ 채널에는 ‘사기꾼이라고 하지 말아주세요..GRWM여신강림급 변신하기 완벽 성형 메이크업’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제이미는 “오늘은 토요일이고요. 꿀 같은 휴일에 오랜만에 외출할 일이 생겼어요. 정말 오랜만에 나가야 되거든요. 외식약속이 있어서 뒤집어지게 메이크오버 해보려고 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녀는 두꺼운 렌즈의 안경을 끼고 부스스한 머리에 핏기 없는 맨 얼굴 상태였다.
유튜브 ‘제이미포유 Jaymeeforyou’ 채널
제이미는 “머리는 귀찮으니까 뚜껑만 감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머리 뚜껑만 감기 달인이거든요”라며 욕실에서 뚜껑이라고 표현한 앞머리와 정수리 부위만 감았다.
기초화장 후 커다란 여드름을 컨실러로 가려준 뒤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잡티들을 커버했다.
짙은 갈색으로 얼굴 라인을 쉐딩해 갸름해 보이도록 해준 뒤 밝은 색의 컨시럴를 눈 밑에 발라 애교살처럼 표현했다.
유튜브 ‘제이미포유 Jaymeeforyou’ 채널
코랄빛이 나는 아이섀도우를 눈매에 발라준 뒤 붉은 색 섀도우로 눈매 음영을 그려냈다. 눈 밑도 앞쪽에 밝은 반짝이를 발라줘 포인트를 줬다.
인조 속눈썹을 붙인 뒤에 아이라인으로 눈매 끝을 길어 보이도록 꼬리를 빼 주고 마스카라까지 발라 눈화장을 끝냈다.
제이미포유 Jaymeeforyou
아이브로우와 블려서로 눈썹과 볼을 채워준 뒤 립스틱까지 발라주자 안경을 쓰고 맨얼굴로 등장했던 제이미의 얼굴은 온데간데 사라졌다.
유튜버 제이미는 화장 전후가 극명하게 다른 메이크업 콘텐츠로 활동하고 있으며 1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뚜껑만 감는 거 진짜 신기하다”, “어뜨케 어뜨케 어뜩케 어뜨케 이게 가능하지?????????”, “와 근데 본판이 진짜 이쁘신듯ㅋㅋㅋ 그냥 안경만 벗어도 개이쁜게 보여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승연 기자 shandyya@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