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따규햅번’ 채널
BJ 햅번이 독특한 반려동물 콘테스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유튜브 ‘따규햅번’ 채널에는 ‘ㄹㅇ 대환장파티가 된 반려동물 콘테스트ㅋㅋㅋㅋ’ 영상이 게재됐다.
평소 햅번은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에게 간식을 주면서 “외면해”라고 지시하면 반려견은 고개를 돌려 간식을 외면하는 행동을 보인다.
자신의 반려견과 같이 ‘외면해’ 훈련이 된 동물을 찾기 위한 콘테스트를 벌인 햅번.
가장 먼저 등장한 동물은 고양이였다.
유튜브 ‘따규햅번’ 채널
주인이 간식을 주자 냄새를 맡더니 “외면해”라는 지시에 애써 간식을 쳐다보지 않으려 고개를 이리저리 돌렸다.
아기 비숑 프리제는 외면하라는 주인의 말에 외면과 관심을 반복해 보이던 중 포기하는 모습을 보여 귀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흰색 강아지는 주인이 내미는 간식을 이리저리 피하며 거부하는 반응을 보이다가 간식을 받아먹는 모습을 보였다.
유튜브 ‘따규햅번’ 채널
특이한 동물도 있었다. 주먹 만한 달팽이에게 상추를 건네 “외면해”라고 하자 달팽이가 머리를 반대로 돌려 신기한 모습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진짜 강아지로 이렇게 대단한 컨텐츠를 뽑는 사람은 인연밖에 없을거다”, “이건 외면해 콘테스트가 아니고 김햅번 콘테스트아니냐고”, ““외면해” 유행으로 전국의 강아지들이 간식을 의도치 않게 외면하고 있네 불쌍해 ㅋㅋㅋㅋ”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아람 기자 aj@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