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10CM_Official’ 채널
10cm 권정열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속보’를 전했다.
지난 4일 권정열은 유튜브 ‘10CM_Official’ 채널에 ‘[긴급] 속보 입니다’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권정열은 “11월 11일에 10cm의 3번째 EP앨범이 나온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알고 계신 분들도 많겠지만 5번째 정규 앨범을 준비하고 있었다. 근데 정신을 차려보니 3번쨰 EP앨범이 완성되어 있더라. 앨범을 빨리 들려드려야 겠다는 생각도 했고 아까 말처럼 5곡이 눈에 보였다”고 덧붙였다.
그는 “5곡 중에는 옛날에 만들었던 데모에서 시작된 곡도 있고 5번째 정규앨범을 위한 신곡도 있고 그랬는데 제가 앨범을 만들고 나서 하는 말이긴 하지만 그 5곡이 하나의 앨범에 묶이는 느낌을 많이 받아 기획하게 됐다”며 앨범에 대해 설명했다.
끝으로 권정열은 “많이 많이 들어주시고 재밌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이 앨범으로 여러가지 재미있는 것들을 기획해 나가고 할 테니 자주 만났으면 좋겠다”는 말을 남겼다.
빼빼로데이날 새로운 앨범을 예고한 소식에 팬들은 “지금까지 나왔던 십센치의 EP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정말 고퀄리티의 공지사항 같은 느낌”, “정규 기다리다 지치지 말라고 주는 선물 같은 EP”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