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ruuuuzy’
지난해 돌연 아프리카TV 계정을 삭제하고 사라졌던 BJ 쪼꼬북이 복귀를 예고했다.
지난 25일 BJ 쪼꼬북은 아프리카TV 방송국 게시판에 ‘요즘엔’이라는 글을 남겼다.
SNS와 유튜브에서도 댓글 기능을 막은 채 소통을 중단해왔던 쪼꼬북의 글.
해당 글에서 쪼꼬북은 “요즘 누구 방송 많이 보시나요. 저는 김민교, 김봉준이 집 터는 거 웃기던데”라며 “나는 방송 12/25에 킬게요”라고 전했다.
아프리카TV ‘ruuuzy’
이어 그녀는 “참고로 저는 DSLR 아니에요. 실물 아실 텐데 DSLR 쓴다고 뭐 다르겠습니까?”라고 적었다.
쪼꼬북의 깜짝 복귀 소식에 팬들은 “드디어 존버 성공이다”, “어떨지 기대된다”, “듣고 싶은 이야기 많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BJ 쪼꼬북은 철구, 킹기훈 등 유명 BJ들과 합동 방송을 진행하며 유명해졌고 지난 2015년에는 아프리카TV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하지만 여러 가지 논란도 뒤따랐고 결국 지난해 아프리카TV 계정을 삭제하며 방송계를 떠났었다.
이후 그녀는 지난 9월 인스타그램에 “이제 합동방송 말고 혼자 할 거다”, “사생활도 챙기고 행복 방송하겠다”라며 복귀를 예고한 바 있다.
유튜브 ‘철구형 (CHULTUBE)’ 채널
인스타그램 ‘ruuuuzy’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