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김해준’ 채널
개그맨 김해준이 독특한 컨셉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개그맨들이 모여 개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유튜브 ‘피식대학’ 채널에 출연하고 있는 인물 중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김해준.
그는 동대문에서 의류 상점 직원 캐릭터 ‘쿨제이’로 리얼하게 연기해 주목받았다.
쿨제이는 허스키한 목소리로 손님에게 연신 친근한척 “형이잖아 싸게 줄게”라고 하다가 구매를 거부하면 난폭하게 돌변해 과거 동대문 상인들을 재연하는데 성공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캐릭터는 쿨제이와 전혀 상반된 캐릭터인 카페 사장 ‘최준’이다.
유튜브 ‘김해준’ 채널
부담스러운 말투와 관심 그리고 자만감이 넘치다 못해 ‘자뻑’이 철철 흘러 넘치는데 그것 마저도 느끼하게 표현한다.
앞머리가 쉼표를 뛰어넘어 회오리 수준으로 한쪽 눈을 가린 헤어스타일도 구독자들에게 큰 인기다.
비음 섞인 목소리로 상대를 현혹시키는 ‘반존대’가 최준 캐릭터의 필살기다.
최근 ‘B대면 데이트’ 콘텐츠 영상은 시청자 뿐만 아니라 유명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화제다.
유튜브 ‘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 채널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는 최준의 ‘B대면데이트’ 영상으로 소개팅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채널에 게재했다.
박막례 할머니는 최준의 말투에 녹아 들면서 ‘대환장’ 소개팅 과정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해준은 자신의 ‘부캐(부 캐릭터)’로 화제가 되면서 tvN 유퀴즈, SBS 파워FM ‘딘딘의 뮤직하이’에 출연해 자신의 역량을 펼쳐 더욱 주목받고 있다.
김해준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은 “이게 진짜 자준감이구나”, “정말 지긋지긋하다…….전 남친 염탐하는 애마냥 계속 들어오는 내 자신이 정말 지긋지긋해!!!”, “우울할때마다 보러 오는데 화나는 감정으로 바뀌어서 좋아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