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튜버 회사원 A가 미용 관련 자격증 시험에 5번 합격한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8일 회사원A는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저 요렇게 따 놨는데요, 질문 받습니당”라고 말하면서 사진을 첨부했다.
첨부된 사진에는 20201년 미용 기능사 시험 중 네일, 피부, 일반, 메이크업, 네일 등 5가지 종목의 실기와 필기 시험에 합격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
평소 화려한 네일아트를 선호했던 회사원A는 올 초부터 회사원B 유튜브 채널에서 셀프로 네일아트를 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취미 삼아 시작한 네일아트에 흥미가 붙은 회사원A는 자신의 방에 네일아트 전용 공간까지 마련해 마치 전문 네일샵을 방불케 했다.
결국 네일 미용사 시험에 도전한 그녀는 네일 미용사 실기와 필기 전부 합격했고 덩달아 피부 미용사, 미용사, 메이크업 필기 시험까지 모두 합격했다.
소식을 접한 사람들은 “우째 이리 열심히 살수있으신겁니까..,,. 취미도 한번 있으면 자격증까지는 따주는 클라스,,”, “진짜 이렇게 부지런하게 사는 삶을 좀 배워야 하는데… 진짜 멋지네요-!!!”, “이언니 진짜 멋져..취미에 진심이야…”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회사원A는 미용사 관련 자격증에 대해 Q&A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예고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