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들이 성형을 많이 했다고 비꼬는 일부 중국 네티즌들, 하지만 그네들의 스타들도 만만치않은 ‘성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뾰족한 턱이 그들의 주요 포인트라는데요.
동안 미녀 배우로 알려진 리샤오루, 과거 얼굴과 비교하니 눈이며 콧대며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유독 뾰족해진 턱이 눈길을 끕니다.
장멍. 청순했던 얼굴은 누군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달라져 있습니다. 눈 수술에 욕심을 낸 듯 합니다.
그야말로 환골탈태. 상원제라는 가수입니다. 예전 얼굴 중 남아있는 부분이 단 한 군데도 없습니다. 지나친 수술로 얼굴이 부자연스럽다는 이야기도 듣는다네요.
쑨페이페이. 과거 ‘여신’으로 불렸던 그녀도 성형으로 얼굴이 많이 달라졌는데요. 매력이 사라져 안타깝습니다.
왕신링. 예전 모습과 지금이 비슷하기는 한데, 턱이 상당히 날렵해진 게 보이네요.
턱의 변화가 가장 눈에 띄는 왕루. 동그랗고 귀여운 얼굴이 수술인지 다이어트 결과인지, 날렵하고 뾰족한 얼굴로 변했습니다.
쓰촨성 출신 배우 슝나이진은 바비 인형처럼 날렵한 V라인을 자랑합니다. 살도 좀 빠진 것 같긴 한데, 턱이 앞으로 조금 튀어나온 걸 보니 ‘의사의 손’을 빌리긴 했나봅니다.
장신이. 깎아놓은 듯한 미모는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건 아닌 것 같네요.
궁신량. 레드카펫 ‘관종’으로 이름을 알린 그녀도 만만치 않은 성형 경력을 가진 듯 합니다.
청춘스타 정솽. 청순하고 순한 이미지 대신 날카롭고 강렬한 분위기를 얻었는데요. 의느님의 도움이 있었을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