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정선호’ 채널
유튜버 정선호가 단식과 운동을 병행해 다이어트에 성공항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정선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83 kg → 73 kg 4주 단식/득근 프로그램 10 kg 감량 성공! (몸 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정선호는 “제가 한 달 전에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면서 저의 8kg가 감량 된 모습을 보여드린 적이 있는데 그때 여러분들께 약속을 하나 드렸었습니다. 체중 변화가 아니라 근력 운동을 통해 체격 변화를 바꿔보고 싶다고 했는데 오늘이 4주하고도 몇일이 지난 상태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일단은 보여드릴 게 있어요. 보시면 어때요? 이게 비교영상을 찍어 놨으면 좋았을 텐데 어깨가 넓어진 거 같지 않아요?”라며 자신의 상반신을 카메라에 비췄다.
유튜브 ‘정선호’ 채널
그는 “별로 차이가 없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계실 까봐 공개를 하겠습니다”라며 겉옷을 만지작거리면서 머뭇거렸다.
그러면서 “공개하기에 앞서 체중감량도 중요한데 운동이 왜 중요하냐면 제가 체중감량을 했을 때 인바디를 쟀는데 체지방률이 28.5%가 나왔고 복부쪽이 표준 이상이었어. 그렇다는 건 겉으로는 정상체격처럼 보이지만 지방이 많다는 것. 지금은 체지방률이 무려 17% 밑까지 떨어졌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부끄러움을 가득 표출하던 정선호는 드디어 겉옷을 벗고 검은 색상의 타이트한 티셔츠 차림으로 등장했다.
전보다 넓어 보이는 어깨와 삼두근육을 자랑스럽게 공개하던 정선호.
유튜브 ‘정선호’ 채널
카메라에 자신의 몸에 붙은 근육들을 찬찬히 설명하던 정선호는 “배에 있는 지방을 걷어낸 후에 다시 공개 영상을 찍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다음 영상에서 복근을 공개하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정선호는 “마지막으로 운동이라는 게 해보면서 느낀건데 근력운동은 무거워서 매일 한다는 게 힘들다. 근데 율리 선생님께서 정말 재밌게 운동할 수 있도록 북돋아 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와 확실히 살 빼니까 잘생겼어요 ! 저도 더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선호님 살 빠지시는 거 되게 눈에 확 띄더라구요!! 더 잘생겨지셨!”, “와 확실히 뺀거랑 안뺀거랑 차이나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