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박수진 sns
배우 김성은이 절친한 친구로 박수진을 언급하며 다시 검색어 순위를 달궜다.
김성은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팬들의 질문을 받아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가운데 한 팬이 “(박) 수진 언니랑 케미 넘 좋으시고 보기도 좋았는데 요즘도 수진 언니랑 친하게 지내시나요?”라는 질문을 남겼다.
이에 대해 김성은은 “당연하죠. 젤 친한 친구이자 동생이에요”라는 답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어서 다른 팬이 “저 ‘테이스티로드’에서부터 팬이예요. 그리워요”라는 메시지를 남기자 “저도 그 시절 그리워요. 아무 걱정없이 수진이랑 즐겁게 먹고 수다떨고”라는 답을 달았다.
출처: 김성은 sns
또 “수진아 그립다”라는 멘트와 함께 박수진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다.
1985년생인 박수진은 2002년 황정음, 아유미와 함께 걸그룹 슈가의 멤버로 데뷔했다.
출처: 슈가 전 멤버 한예원 sns
그룹 활동 후 배우 겸 방송인으로 전향해 2012년부터 김성은과 함께 Olive TV의 먹방 프로그램 ‘테이스티 로드’를 진행했다.
출처: 박수진 sns
특히 패션 아이템과 SNS 게시글이 매번 화제를 모으며 원조 인플루언서격으로 활동해 왔다.
그러던 중 2015년 13살 연상의 한류 스타 배용준과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두 자녀를 낳은 후에도 방송과 SNS 활동을 활발히 이어왔지만, 2017년 출산 병원에서 아기 중환자실 입원 특혜를 받았다는 논란이 불거지면서 모든 활동을 멈춘 상태다.
출처: 배용준 sns
현재 박수진의 인스타그램에는 2017년 11월 11일에 올린 게시글을 마지막으로 어떤 기록도 남아 있지 않다.
이승연 기자 shandyya@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