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조두팔’ 채널
유튜버 조두팔이 자신의 과거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조두팔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조두팔 초창기 시절 성형전 영상’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등장한 조두팔은 현재 청순한 얼굴과 달리 다른 얼굴 모습이었다.
진한 화장법 때문인지 화가 났거나 심술이 난 인상을 지니고 있었다.
이때도 성형을 한 상태였지만 눈을 강조하는 과한 아이라인과 진한 눈썹 그리고 립스틱을 칠하다 만 입술이 돋보였다.
과거 조두팔은 요리 실력을 자랑하고 싶다며 김치볶음밥 만들기에 나섰다.
유튜브 ‘조두팔’ 채널
잘라진 김치와 햄을 후라이팬에 넣고 볶다가 밥을 함께 넣고 볶았다.
그리고 마요네즈와 설탕을 추가한 뒤 고추장, 참기름, 후추를 넣어 완성시켰다.
자신이 만든 김치볶음밥을 맛있다며 먹던 조두팔은 갑자기 음식 먹기를 중단했다.
유튜브 ‘조두팔’ 채널
그녀는 “맛있었어요 근데 단점이 있다면 조금 짜네요. 다음 요리 영상은 원하는 요리가 있다면 제가 뽑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유튜버 조두팔은 성형 전 모습을 숨기지 않고 과감하게 공개하는 솔직한 성격을 지녀 성형 전 모습이나 과거 모습들을 자주 공개해왔다.
한편 조두팔은 쌍꺼풀과 뒤트임, 밑트임 등 7번의 성형을 했고 코, 입술 필러 안면 윤곽 그리고 지방 흡입 등 성형수술 후기 영상으로 화제가 됐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와 솔직히 저때 당시에 화장 별로 진한 거 그닥 많이 못 느꼈는데 지금 보니까 되게 진했었구나”, “화장은 분명 ㅈㄴ 진한데 완전 애기 같다”, “언니 진짜 요즘 말투도 완전 차분해졌고 어른스러워진듯..”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