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난쟁이성현’ 채널
유튜버 이성현이 독특한 콘테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유튜브 ‘난쟁이성현’ 채널에는 ‘여러분들.. 많이 좀 도와주셔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성현은 “이게 뭐냐면 이성현을 갖고 그냥 노시면 돼요. 제 얼굴, 초상권, 제 영상에 있는 소리 등등 관련해 저와 관련된 것으로 제작해 주셔야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번이 두번째 콘테스트라는 이성현은 지난 1회 참가자들의 영상을 자료로 첨부했다.
참가자들은 ‘나비보벳따우’ 노래에 맞춰 이성현 사진을 좌우, 상하로 반전시키는 움짤이나,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제출했다.
유튜브 ‘난쟁이성현’ 채널
이성현은 “요런 것들을 제작해 주시면 돼요. 대신 본인의 창작물을 인증할 수 있는 닉네임이 필요해요. 제가 급하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잠깐 봤어요(참가자 작품을)”라고 얘기했다.
이어 “살짝 게시물을 봤는데 게시물의 퀄리티가 그렇게 좋진 않은 상황이에요. 노력은 많이 하셨겠지만 쟁쟁한 그런 게 있어야 하는데 살짝 아쉬운 게 있어요”라고 상황을 전했다.
이성현 콘텐스트는 한 명당 하나의 작품만 제출이 가능하며 참가자 중 1등에게는 10만원, 2등 5만원, 3등에게는 3만원 차등 지급된다.
해당 콘테스트는 1월 29일에서 30일 넘어가는 자정 12시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이성현 팬카페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성현은 “이 컨텐츠 1회가 성공했다 보니까 시즌별로 진행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진행해보면 좋을 것 같아 열어봤는데 관짝을 갈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 급하게 말씀을 드립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라는 말을 남겼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